업데이트

게시물 사진 여러장 업로드 가능

2017-09-20 16:46:14

안내

UOOSEO 웃음 팡팡! 선물 팡팡! EVENT

2017-10-25 17:29:19

안내

인증샷 보내고 포인트 받자!

2017-10-10 16:23:23

안내

리뷰 적고 10포인트 받자

2017-10-10 16:23:23

안내

이벤트 관련 공지사항

2017-09-21 15:07:25

안내

기프티콘 문자수신 관련 공지사항

2017-09-07 13:46:10

카카오톡 오픈채팅 주소 http://open.kakao.com/o/sSEilPf

안내

포인트 획득방법

2017-09-01 16:50:00

안내

UOOSEO 앱 출시

2017-09-01 16:50:00

버그문의 업체광고

UOOSEO 개인정보취급

UOOSEO 는 간편로그인 기능으로 본인확인을 위한 이름,생년월일, 이메일주소,닉네임,전화번호,프로필이미지,서비스에 게시한 사용자 콘텐츠(예: 사진, 댓글, 기타 내용) 외에 어떤한 개인정보도 수집하지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취급방침),(서비스이용약관)을 클릭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UOOSEO’는 (이하 ‘회사’는)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닉네임, 프로필이미지,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이메일 , 서비스 이용기록(사진,댓글,기타 내용)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게시판)

2.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부가서비스 및 서비스 이용자에 한해서만 전화번호, 주소, 기타내용을 수집될 수 있습니다.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로그인ID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4.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문성
소속 : 개발팀
전화번호 : 052-258-9789
이메일 : [email protected]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UOOSEO 서비스 이용약관

본 약관은 UOOSEO (이하 “회사”라고 합니다) UOOSEO (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웹,앱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웹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UOOSEO (이하 “회사”)의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이하 “회원”)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란 회사가 제공하는 방식에 어떠한 방식의 로그형태,디바이스와는 상관없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자' 는 회원 및 비회원으로 회사와의 계약 및 서비스 이용자를 말합니다. 전 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이나 기타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3조 약관의 정의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합니다.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조 약관 외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관례 및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서비스 가입 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 신청)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소정 양식에 따라 요청하는 개인인적사항을 제공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 6 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대로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동 이용계약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이용 신청 시 필요 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존중합니다. 회사는 이용 신청 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커뮤니티 활동, 각종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기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수집되는 정보 등을 통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관계법령에 의하여 요청 경우 회원은 하나의 ID로 uooseo.kr 사이트를 별도의 회원가입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으로 하되, 필요한 경우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외부업체(이하 위탁 받은 업체)에 특정서비스의 제공을 위탁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받아 위탁 받는 업체에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 위탁 사실을 명시 합니다. 위탁받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해지 신청을 하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제 3장 의무

제 10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고객에게 본 약관에 명시된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정당하게 요구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해서 즉시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회사는 관련법 및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 다할것이며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일체 금하도록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이에 대한 처리과정 및 결과를 공시 및 전달합니다.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신청 및 운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며 본인의 허락 없이는 제 3자에게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이 요청한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 목적으로 수사기관이 요청한 경우 회원의 약관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업무상 연락을 위하여 회원의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은행업무상 관련사항에 한하여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간의 분쟁 및 개인간에 판매물품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제 11조 회원(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만14세이상의 요건이 충족되어야합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 사용을 함에 있어 비밀번호 기밀성과 안정성을 유지및책임이있습니다. 이용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게시물 및 불법적인 사이트연결 및 사진(외설,선정,도박 등)을 게시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및 정보변경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야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타인의 정보를 도용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면 이용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동의없이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이용약관을 위배시 회사의 재량으로 이용자 계정을 폐쇄 및 정지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게시물에 대한 책임을 지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약관위반시 법적인 조취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2조 지적재산권의 귀속 및 침해금지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고객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고객 및 회사 홈페이지 방문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4장 이용

제 14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나 정기점검이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5조 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천재지변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이러한 사실을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전 또는 사후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으며,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버 설비의 보수 혹은 공사상 불가피한 경우 경로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기계적인 작동불능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 (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 (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 5장 이용제한

제 16조 이용의 제한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규정에 의한 고객의 의무를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타인의 정보 유출, 비밀번호 도용 등의 부정한 행위를 한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음란하고 선정적인 사진이나 글 등을 게재하거나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게시판, 접속통계, 카운터, 포워딩, 리디렉터리 서비스 등을 하는 경우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프로그램의 오작동 등으로 서버의 중앙처리장치(CPU)와 메모리 점유율이 10%를 초과하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혹은 간접으로 이용하는 장비의 이용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한 경우 스팸메일 발송, 바이러스 유포, 기타 네트워크 장애를 유발하는 행위를 한 경우 서비스를 범죄에 이용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고객이 회사의 허락 없이 기본 포트 (Secure Telnet, FTP, WEB 등) 이외 다른 포트 (시스템에서 각각의 서비스를 구분하기 위해 사용되는 번호)를 점유하는 임의의 데몬 (시스템에서 대기하면서 사용자의 요청에 대해 미리 지정된 규칙에 따라 응답 및 통신하기 위해 사용되는 프로그램)을 사용한 경우 이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제 17조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회사는 제 16조에 의거하여 이용제한을 할 경우에는 해당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고지한 후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나 해당고객의 오작동 또는 과다사용으로 인하여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사안이 긴급한 경우에는 제 18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먼저 해당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정지한 후 이를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항에 의하여 서비스가 제한된 고객이 그 위반행위를 해소할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제한을 즉시 해제합니다.

제 19조 고객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고객이 제 11조제 2항에서 제 9항까지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면책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의 책임은 물리적인 서비스 사용에 한하며, 특히 고객이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및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회사는 고객 상호간 또는 이용 고객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 해당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불법적인 침입으로 인해 발생한 고객의 설비 및 정보에 대한 손해는 배상하지 아니 합니다. 회사에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고객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회사는 손해가 다음 각호에 의하여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부칙

1.이 약관은 2017년 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